카무이 (은혼)

캐릭터[편집 / 원본 편집]

카무이

이름 카무이
일어명 神威
일어 히라가나(요미카타) かむい
영어명 Kamui
성별
등장작품 은혼
캐릭터 성우(CV) 히노 사토시
별명 하루사메의 뇌창
종족 야토족
연령 18세
신분 하루사메 제7사단 단장
생일 6월 1일
신장 170cm
체중 55kg
가족관계 카구라 (여동생), 우미보즈 (아버지)
공식 인기투표
  • 제2회 공식 인기투표 : 7위
  • 제3회 공식 인기투표 : 3위
국내명 카무이
등장작품/국내 은혼


카무이(神威)는 은혼의 등장인물로 '요시와라 염상편'부터 등장하는 카구라의 오빠이다. 카구라와 같은 청안에 오렌지색의 머리칼을 뒤로 땋고 있다. 카구라와 같은 상당한 대식가이며 야토족의 특성상 햇빛에 상당히 약해 첫 등장시에는 붕대를 감고 있었고, 하루사메에서도 최강집단이라고 하는 제 7사단의 단장을 맡고 있다.

성격[편집 / 원본 편집]

평소에는 온화한 얼굴로 웃고 있지만 그의 본성은 사람을 죽이지 않고 제압하려는 카구라와는 달리 상대를 죽이는것에 대한 망설임이 없으며 오직 강한자와 싸우기 위해 전장에 선다고 한다. 사람을 죽일때에 웃는것은 '그들을 위한 배웅'이라고 말하며 여성은 강한 아이를 낳을수 있기때문에, 그리고 아이들은 성장의 가능성이 있기에 죽이지 않는다고 한다.

인간관계[편집 / 원본 편집]

카구라
카무이의 여동생. 어렸을적엔 꽤 친하게 지내긴 했지만 서로 정반대의 성향을 가지고 있어 그다지 친하지는 않다.
우미보즈
카무이의 아버지이며 강한힘을 추구한 나머지 야토족의 낡은 관습을 이용해 자신의 아버지를 죽이려 했었다.
아부토
하루사메 제 7사단의 일원이며 항상 카무이의 옆에서 그의 뒷처리를 도맡아하고 있다.
사카타 긴토키
요시와라 염상편에서 야왕 호센을 쓰러뜨린 긴토키의 '강함'을 알게 되며 나중에 자신이 죽이러 올때까지 죽지 말라고 한다.
타카스기 신스케
하루사메에서 알게된 사이로 신스케에게서 긴토키와 같은 피의 냄새가 난다고 느끼게 되며 하루사메의 쿠테타를 같이 일으켜 함께 활동하게 된다.

주석[편집 / 원본 편집]

• 현재 페이지 URL 줄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