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대 콜렉션 -칸코레-/라이트 노벨

라이트 노벨[편집 / 원본 편집]

함대 콜렉션 -칸코레-(艦隊これくしょん -艦これ-)의 노벨라이즈 작품 목록. '칸코레'의 미디어 믹스 작품들은 각각 설정에 차이가 있고 라이트 노벨 쪽도 예외가 아니다.

학익의 유대[편집 / 원본 편집]

월간 드래곤 매거진 2014년 1월호부터 연재를 시작한 쇼카쿠급 항공모함 2번함 즈이가쿠(瑞鶴) 주역의 소설화 작품. '역사상 함선의 전생체'인 칸무스가 심해서함의 위협에 시달리는 이세계에서 과거에 겪은 대전의 트라우마에 사로잡히면서도 이를 극복하고 자신의 존재의의를 잡으려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단행본 1권 수록분은 제1장까지만 잡지에 연재되었고, 이후는 단행본화에 맞추어 새로 집필된 부분이다. 전 6권 예정.

단행본[편집 / 원본 편집]

{{{제목1}}}
{{{내용1}}}

카게로, 발묘합니다![편집 / 원본 편집]

츠키지 토시히코가 작가를 맡은 패미통 문고에서 발매한 라이트 노벨. 전 7권으로 완결되었다. 약칭은 카게로 발묘(陽炎抜錨). 제목의 '발묘(抜錨)'는 내렸던 닻을 거두어 올린다는 뜻으로, 배가 출발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군 용어다. 3권, 4권, 5권, 7권은 통상판과 함께 특장판도 발매되었다.

본 작품의 주인공은 카게로급 구축함 1번함 카게로(陽炎)로, 구레 진수부에서 요코스카 진수부로 이동해 문제아들 집합소인 신설 제14구축대의 향도함으로 편입됨으로써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 작품에서 칸무스는 '과거의 대전에서 침몰한 함선의 힘과 의사를 피드백받은 인간 소녀'로 설정되었다.

단행본[편집 / 원본 편집]

{{{제목1}}}
{{{내용1}}}

특장판[편집 / 원본 편집]

{{{제목1}}}
{{{내용1}}}

어떤 진수부의 하루[편집 / 원본 편집]

월간 콤프티크 2014년 1월호부터 2014년 8월호까지 연재된 작품으로, 전 2권 완결되었다. 세 명의 작가가 집필하는 옴니버스 형식 소설로, 칸무스들이 진수부에서 겪는 일상 에피소드 모음집이다. <1항전, 나갑니다!>와 설정 및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다.

단행본[편집 / 원본 편집]

{{{제목1}}}
{{{내용1}}}

1항전, 나갑니다![편집 / 원본 편집]

잡지 연재 없이 단행본으로 나와서 전 3권으로 완결되었다. <어떤 진수부의 하루>와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지만, 이쪽은 일상 이야기가 아니라 전기(戰記) 소설이다. 주인공은 아카기급 항공모함 1번함 아카기(赤城)와 카가급 항공모함 1번함 카가(加賀)다. 1권에서는 원작 게임 <칸코레>의 2013년 여름 이벤트였던 '남방작전'을 바탕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단행본[편집 / 원본 편집]

{{{제목1}}}
{{{내용1}}}

즈이의 바다, 호의 하늘[편집 / 원본 편집]

경항공모함 즈이호(瑞鳳)가 히로인 격인 러브 코미디 작품. 제독은 새롭게 진수부에 착임했다는 설정이다. 전 3권으로 완결.

단행본[편집 / 원본 편집]

{{{제목1}}}
{{{내용1}}}

주석[편집 / 원본 편집]


관련 사이트[편집 / 원본 편집]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수식 오류: 알 수 없는 "{" 구두점 문자입니다.

• 현재 페이지 URL 줄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