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카 하르트만 편집하기

귀하는 로그인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대로 편집하면 귀하의 IP 주소가 편집 기록에 남게 됩니다.

편집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게시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38번째 줄: 38번째 줄:
}}
}}


'''에리카 하르트만'''{{원|エーリカ・ハルトマン}}<[[스트라이크 위치스]]>에 등장하는 위치 중 한 명으로, 이야기의 중심이 되는 연합군 제501통합전투항공단 '''STRIKE WITCHES''' 부대에 소속되어 있는 중위 계급의 군인이다. 파트너는 게르투르트 바르크호른이며, 에리카는 바르크호른을 '''트루데'''{{원|トゥルーデ}}라는 애칭으로 부르고 있다.
'''에리카 하르트만'''(エーリカ・ハルトマン)은 [[스트라이크 위치스]]에 등장하는 위치 중 한 명으로, 이야기의 중심이 되는 연합군 제501통합전투항공단 '''STRIKE WITCHES''' 부대에 소속되어 있는 중위 계급의 군인이다. 파트너는 게르투르트 바르크호른이며, 에리카는 바르크호른을 '''트루데'''(トゥルーデ)라는 애칭으로 부르고 있다.


== 능력 ==
== 능력 ==
마법을 사용해 대기(와 에테르)를 조종, 몸 주위에 강한 바람을 일으킬 수 있다. 통상시엔 공중전의 기동 보조 등 비행마법으로서 사용하고 있지만, 바람을 발생시키며 빠르게 회전 비행해 회오리바람을 일으키는 기술 '''충격파의 용권'''{{원|衝撃波の竜巻}}을 발동해 적을 섬멸하거나 교란하기도 한다. 그 위력은 네우로이의 두터운 장갑을 깊이 도려낼 정도. 극장판에서는 네우로이와 접촉해 손바닥을 외벽에 갖다대고 직접 충격파를 전달시켜 외벽과 함께 코어를 파괴시키기도 했다.
마법을 사용해 대기(와 에테르)를 조종, 몸 주위에 강한 바람을 일으킬 수 있다. 통상시엔 공중전의 기동 보조 등 비행마법으로서 사용하고 있지만, 바람을 발생시키며 빠르게 회전 비행해 회오리바람을 일으키는 기술 '''충격파의 용권'''(衝撃波の竜巻)을 발동해 적을 섬멸하거나 교란하기도 한다. 그 위력은 네우로이의 두터운 장갑을 깊이 도려낼 정도. 극장판에서는 네우로이와 접촉해 손바닥을 외벽에 갖다대고 직접 충격파를 전달시켜 외벽과 함께 코어를 파괴시키기도 했다.


이 기술을 사용할 때 에리카는 '''슈트룸'''{{원|シュトゥルム}}이라고 외치는데, 이것은 칼스란트어로 폭풍(sturm)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
이 기술을 사용할 때 에리카는 '''슈트룸'''(シュトゥルム)이라고 외치는데, 이것은 칼스란트어로 폭풍(嵐, sturm)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


== 부대의 에이스 ==
== 부대의 에이스 ==
가온 위키에서의 모든 기여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라이선스로 배포된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가온 위키:저작권 문서를 읽어주세요). 만약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문서를 저장하지 말아 주세요.
또한, 직접 작성했거나 퍼블릭 도메인과 같은 자유 문서에서 가져왔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허가 없이 저장하지 마세요!
취소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